아스키코드 -> 정수
정수-> 아스키코드
* 설계
* 입력
- 숫자
+, -, *, /
EX)
- 45 + 78
- 0x34
- 0x35
- 0x2B
- 0x37
- 0x38
- 0d133
Keyboard / Computer / Monitor
입력 ASCII
1. 숫자가 아닐 때까지(반복)
2. +, -, *, /, =
3. ASCII 숫자를 정수로 변환
4. 계산
5. 결과 출력
* 알고리즘
- Read Number
37
38
2B
35
36
0d
0a
반복 패턴
Int Input = 0;
Input = System.out.read();
while (Input != 'x') {
....
Input = System.out.read();
}
78+56da
12+45da
(da : 캐리지 리턴 / 라인 피드)
class는 객체를 만드는 틀이다. 붕어빵을 만드는 기계이다. 그런 것처럼 class는 객체를 만드는 틀이다.
그래서 여기서 틀을 만들어서 우리가 붕어빵을 찍어내듯이 객체를 많이 만들어 낼 수 있다.
프로그래밍 할 때는 항상 붕어빵 틀을 만들어서 찍어내게 만든다. 그 것을 class라고 한다.
class를 만듦, class가 실제로 존재하는 것은 아니다. calculator을 만들 수 있는 틀을 만들었다.
그것을 class Calculator라고 한다.
이 이름은 Calculator의 타입을 지정하는 이름으로만 쓸 수 있다.
거기서 일반언어와의 차이점이 있다.
만약 홍길동이라하면 홍길동 = 사람
이 이름은 사람을 지칭할 때만 쓸 수 있다.
오늘의 주제는 디버깅
오늘의 과제는 디버깅!!
이거를 잘할 수록 프로그램을 잘 짤 수 있어.
디버깅16진법으로고치는법알아오라
디버깅이라는 것은 특정 코드를 실행하는 요 시점에서 내 메모리 값이 어떤지
그리고 프로그래밍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확인
문맥
내 프로그래밍이 실행되는 것을 프로세스라하고 그 프로세스의 contexts라고 한다.
내 프로그래밍이 돌아갈 때 내 프로그래밍이 가지고 있는 메모리의 집합의 상태를 context라고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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